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삶의 원칙

@※☆★ 2021. 2. 17. 23:03

하이네는 급진적인 혁명가, 급진적인 공화당 또는 사회 주의자들과 결코 공감할 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 진정한 인간 현실을 보지 못했고 모든 문제를 물질적으로나 정치적으로 해결하려고 시도했기 때문입니다. 하이네는 급진적인 혁명적 이데올로기와 그것에 대한 맹목적인 태도에 이의를 제기했다. 그들은 공화당이나 사회주의 해결책을 믿고 순수한 예술이나 정치적 이데올로기와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는 다른 영적 삶의 부를 분노하게 될 것이며, 또한 이데올로기적 엄격함에 해를 끼칠 수 있는 물질적 부를 거부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그래서 Heine은 "단순한 옷, 제한적인 도덕성 및 비 계절적 즐거움"만 요구하는 "혁명의 사람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꿀과 암브로시아, 다채로운 코트, 귀중한 향수, 즐거움과 매력, 웃는 요정 춤, 음악 및 코미디를 요구합니다. 쾌락 경향에 따른 즐거움에 중점을 둔 것은 목적 자체가 아닙니다. 이들은 인간의 삶이 편향되지 않도록 보장하는 수단이었지만 급진적인 혁명가들이 요구하는 금욕주의 삶의 본질인 엄격함, 심각성, 심각성 및 어둠 사이의 균형으로 작용함으로써 균형을 이루는 수단이었습니다.

 

전장 서사시 "독일"에서. 겨울 이야기 "는"빵 "뿐만 아니라 미래의 이상을 위한 조건으로"미녀 "와"쾌락 "을 소개했습니다. 다시 말해, Heine은 이 이상적인 삶의 실천, 물질적이고 영적으로 풍부한 삶, 실용적인 일과 환상적인 예술, 유용성과 아름다움이 거부하지 않는 삶을 목표로 합니다. 그는 또한 자신의 독특한 해방 개념을 "삶의 원리"또는 "삶의 아이디어"라고 불렀습니다.

 

이 "삶의 아이디어"는 모든 해방 운동의 원천이며, 절대적인 목표이며, 결코 포기 될 수 없으므로 협상의 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 목적을 위한 수많은 방법은 단지 수단이므로 그 당시의 상황에 따라 변경되거나 대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Heine이 "절대적으로"이 "상대적인"방법을 잊고 원래의 목적을 잊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복음화입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